[브리핑] 학생진로캠프에 500만원 후원
기사입력 2022-05-20 11:11 | 최종수정 05-20 11:11
 
박주정
광주서부교육지원청 교육장

광주서부교육지원청(교육장 박주정·사진)이 (주)비앤이테크(대표이사 차진명)로부터 광주시 학생들의 진로 및 직업 탐색 지원을 위한 ‘K-명장과 함께하는 진로캠프’ 사업에 500만원을 후원받았다.

후원금은 지원청과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가 함께 하고 있는 ‘K-명장과 함께하는 진로캠프, 청소년들이 길을 묻다’ 사업 지원에 사용된다.

K-명장과 함께하는 진로캠프는 2021년부터 진행돼 학생들의 자기주도적인 진로탐색능력을 향상시키는 사업으로, 올해에도 펫코노미, 미디어아트, AI코딩, 바이오, 패션디자인, 식문화 등 각 분야의 명인 명장과 함께 학생들이 직접 기획한 프로그램이다.

차진명 대표이사는 “이번 사업을 통해 우리 지역 내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기대한다”며, “앞으로도 지역사회 문제 해소를 위해 자연과 환경을 지키며, 생명을 존중하는 환경전문기업이 되겠다”고 전했다.

박주정 교육장은 “코로나 장기화로 어려운 시기에 우리 학생들에게 좋은 선물을 해 주신 (주)비앤이테크에 감사의 말을 전한다”며 “우리 서부교육지원청은 함께 배우고 나누는 행복한 교육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”고 밝혔다.


 
 
 
2